환영합니다

주식회사 월드크루즈입니다.

저희 월드크루즈는 국내급유 연안해송을 비롯하여 무역과 무역대행 및 국제물류 업무를 주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2001년 창립 이후 고객 여러분께서 꾸준히 베풀어 주신 크나큰 신뢰와 사랑 덕분에 인연을 베풀어 주신 분들께 보다 합리적이고 진취적인 서비스를 통하여 정성껏 봉사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나라에 FLEXITANK SYSTEM을 앞서서 도입하여 비위험 액체화물 수송의 혁신적인 발전에 도움이 되었으며, 조직의 운영이 어려운 중소기업과 국제중고품을 수출하시는 고객분들께 국제거래계약 시작에서 완료까지 무역 업무를 성심껏 안내해 드리고, 이후 화물의 포장, 보관, 운송, 통관 등 일체의 수출입 물류의 업무 전반을 원만히 수행함으로써, 편하게 거래를 트시고 지속 발전시키실 수 있게 봉사해 드리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바이오 디젤이나 바이오 중유의 국내 연안해송에서 기존의 극히 폐쇄적이고 경색된 물류시스템에 변화와 다양성을 부여하여, 선박운용의 폭을 넓히고 원만한 수송의 보편화를 가능하게 한 일, 낡은 공장설비의 해외이전 등에 설비물의 해체단위의 결정 등을 정밀하게 검토하여 합리적인 해체와 재조립을 실현하고, 운송장비의 선정과 포장 및 운송단위를 적절하게 함은 물론, 컨테이너선과 벌크선의 조합과 컨테이너선과 탱크선의 조합 등 포장과 운송수단의 운용을 다양하게 함으로써, 적기, 안전, 정확성이 확보된 물류를 이룩함으로써 최고의 경제성을 만끽하실 수 있게 해 오고 있습니다.

이제 무역은 우리 생활의 평범한 일상이 되었습니다. 자재와 상품의 적정 재고의 유지, 투자승수의 최대치를 위한 운송의 단위와 시기의 결정, 원활한 생산물류의 실현, 포장과 운송수단의 합리성 등 모든 과정의 경제성을 수치화하여 최선의 물류 효율성을 예상하고 검증하는 것이 늘 요구되고 있습니다. 무역의 다양화와 일반화에 따라, 물류도 항공, 해송, 육송, 철송, 보관, 포장 등 모든 형태나 요소에서 상호 교차점이 늘어나고 단독 또는 융합된 형태로 급격히 발전하고 있으며, 운영체계를 AI로 전환해가는 과정에 와 있습니다. 그러므로 더욱 발전된 물류를 원하시는 고객 여러분의 기대와 늘 부족함을 느끼는 물류현장의 의견을 모아 먼저 실천적인 개선과 개발로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할 길을 계속 열어가며, 당장 수행하고 있는 일에는 더욱 정성을 쏟음으로써, 늘 기쁘게 함께할 수 있는 든든한 월드크루즈가 되도록 힘차게 정진하겠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주식회사 임직원 일동 올림